Skip to main content

잘못된 상식1
니코틴껌도 해롭다? NO!

니코틴 껌은담배에 포함되어 있는 유해물질 없이, 치료용 니코틴만 소량 사용하여 중독을 치료합니다. 영상을 통해 니코틴껌이 어떻게 담배와 중독가능성, 유해성에 있어 다른지 확인해보세요.

[니코레트가 알려주는 금연의 비밀]

잘못된 상식 2
니코틴은 몸에 해롭다?

연을 위해 니코틴 대체요법(NRT)을 사용하는 것이 흡연만큼 신체에 악영향을 끼치지는 않을까 걱정하기도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은 담배 연기에 함유되어 있는 타르와 일산화탄소 등의 유해화학물질이고, 이들은 심장질환 및 폐암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은 이들과 달리 중독을 유발하는 물질이며 계속적으로 담배를 찾게 만드는 기능을 합니다.
니코틴대체요법 더 알아보기>

잘못된 상식 3
니코틴 대체요법은 흡연보다 돈이 많이 든다?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흡연에 지출하는 돈의 정확한 액수를 알지 못합니다. 10년간 흡연에 지출하는 돈을 합산해본다면 그 액수는 상당할 것입니다. 금연을 위해 일시적으로 니코틴껌을 사는 비용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장기적인 액수가 지출될 것입니다.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돈 을 계산해볼까요?

잘못된 상식 4
금연하면 살이 찐다?

금연 시작 후 식욕이 증가하는 이유:

  • 손과 입을 사용하는 흡연 동작 습관에 대한 갈망
  • 흡연 욕구를 공복으로 인한 고통으로 착각
  • 니코틴의 대사 가속화 및 식욕 억제 작용이 사라짐

즉 금연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어느정도의 체중증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니코레트와 같은 니코틴 대체요법(NRT)이 필요합니다. 적정량의 니코틴을 공급하면 금연을 실천하는 동시에 신진대사와 식욕 문제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건강 간식이나 금연껌을 휴대하면서 식욕을 다스리세요

잘못된 상식 5
흡연이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실제로 흡연은 심박수를 증가시켜 불안과 긴장감이 높아집니다.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는 것은 흡연이 아닌 흡연 동작이고, 사실 대부분의 흡연자들이 다음 흡연 전까지 날카로워져 있습니다.
니코레트는 적정량의 니코틴을 공급해 흡연을 서서히 줄일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금연을 하면서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잘못된 상식 6
의지로 끊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사실상 갑자기 흡연을 중단하는 사람은 니코틴 대체요법을 실시하는 사람에 비해 금연 성공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흡연습관을 고치는 동시에 신체가 겪는 금단현상을 극복하며 단번에 금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니코레트와 같은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자신의 의지만으로 금연하는 것보다 금연 성공 확률이 2배로 높아집니다.

니코레트의 효과 보러가기>

니코레트 금연 보조제

니코레트 껌

2mg, 4mg 중 자신의 흡연량에 맞춘 껌으로 일반 껌과 같이 편하고 기분 좋게 사용하세요.

니코레트 인비지패취

하루 한 번, 아침에 붙히고 밤에 떼는 패치로 흡연 욕구를 잠재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