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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 About Smoking Cessation Goals & Rewards

목표를 세우고 자신에게 보상하기

금연은 아주 힘든 일이기 때문에 의지가 약해질 때를 대비하여 금연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스로 중간 목표와 보상을 정해 실천하면 금연 성공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금연하고자 하는 이유를 작성한다.

금연을 해야 하는 이유를 목록으로 만들고 잘 보이는 곳에 두세요. 이 목록은 무심코 담배를 피우게 되는순간에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됩니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목표를 설정한다.

자신과의 약속은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달력에 진행 상황을 기록한다.

금연을 실천한 날들을 달력에 매일 표시하며, 성공일수를 세어보세요. 성공의 표시가 점점 늘어나면서 그 동안의 노력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의지가 약해질 때마다 도움이 됩니다.

자신에게 보상한다.

목록으로 작성한 금연 목표를 하나씩 이룰 때마다 자신에게 상을 주세요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물건 또는 헬스클럽 회원권을 구입하거나 저녁 외식을 계획하는 등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는 보상이어야 하며 중간 목표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Setting up a Support Network to Quit Smoking

정신적인 지지는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금연을 지지해줄 서포트 그룹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How to Tackle Cravings

흡연 욕구 조절의 첫 단계는 흡연 욕구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