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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연 실천 방법


금연을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의 실천입니다. 개인마다 효과적인 금연 방법이 다르기에, 니코레트가 당신에게 제안하는 금연 방식을 알아보세요.

Reduce to Quit with NICORETTE®

니코레트 제품으로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관리하면서 금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처음1주간 금연에 성공하면, 금연 성공 확률이 9배 증가합니다.

Reduce to Quit Gradually with NICORETTE®

단계별로 흡연량을 줄여가는 실천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니코레트 제품은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어, 스스로 흡연량을 줄여나갈 수 있게 해줍니다.

How to Tackle Cravings

흡연 욕구 조절의 첫 단계는 흡연 욕구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는 것입니다.

Setting up a Support Network to Quit Smoking

정신적인 지지는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금연을 지지해줄 서포트 그룹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Quitting Smoking Solo or with a Friend

어떤 이들은 혼자서 금연하는 것을 선호하고 다른 이들은 친구와 함께 서로를 지지하면서 금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에게 어떤 방식이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는 정보를 알아보세요.

Help Loves Ones to Quit Smoking

누군가의 금연을 돕는다는 것은 매우 뿌듯한 일입니다. 니코레트는 가족의 금연을 도울 수 있도록 금연 지지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