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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 Loves Ones to Quit Smoking

가족의 금연을 돕는 방법

주변의 누군가가 금연 중이라면, 그들은 친구, 가족, 직장 동료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도우려는 의지만 있다면, 실제로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방법을 통해, 지인의 금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금연에 관한 정보를 습득한다
    가족들에게 금연이 왜 중요한지 정확히 이해하고 올바른 조언을 해주는 것은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금연 관련 정보가 다양하게 정리되어 있는 니코레트 웹사이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세요.
  • 금연자의 이야기를 경청한다
    금연자를 지지할 때 핵심적인 것은 그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것입니다. 금연자의 걱정과 흡연 욕구, 스트레스 등에 대한 이야기에 공감해준다면 그들의 상황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금연자는 자신의 상황을 공유함으로써 유혹을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 흡연 외에 다른 활동을 유도한다
    담배를 잊게 하는 것이 금연에 가장 유용한 전략입니다. 흡연이 생각나지 않도록 금연자의 집중을 다른 곳으로 이끌어 준다면 금연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를 마시거나 흥미로운 기삿거리에 대해 이야기 하거나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는 간단한 행동만으로도 금연자가 흡연 욕구를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행동과 환경을 바꾼다
    친구가 술집에서 특히 흡연 욕구를 느낀다면, 술집 대신 흡연이 생각나지 않는 곳으로 가세요. 금연자들이 흡연과 연관 지었던 행동을 대체할 수 있는 장소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시종일관 금연에 대한 애기를 하지 않는다
    금연자에게 계속 금연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고 싶을 수도 있으나, 이는 오히려 역효과를 낳게 됩니다. 금연자의 기분이 상해 오히려 담배를 통해 위안을 얻으려 할 수 있습니다. 금연에 대한 얘기를 자주 하는 것은 금연자에게 압박감을 주며 이는 곧 심각한 스트레스로 이어지게 됩니다. 금연자에게 필요한 것은 주위의 긍정적인 태도와 격려입니다.
  • 성공에 대한 보상을 한다
    긍정적인 격려는 금연 성공의 열쇠입니다. 중간 목표를 정해 각 목표를 이룰 때마다 좋은 보상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면, 일반적으로 처음 1주간 금연에 성공하면 영화를 보여주고, 한 달 동안 성공하면 마사지를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1년동안 금연에 성공하면 최고급 음식점에서 식사를 대접하는 것은 어떨까요?
  •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돕는다
    금연자가 새롭게 얻은 활력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야외 활동을 유도해 보세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함으로써, 금연자는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고, 재흡연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 실패란 없다
    금연자가 도중에 실수하거나 재흡연을 하더라도 너무 몰아세우지 마세요. 이미 자책하고 있을 당사자의 실수를 탓하는 대신, 다시 금연에 성공할 수 있다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야 합니다.
Setting up a Support Network to Quit Smoking

정신적인 지지는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금연을 지지해줄 서포트 그룹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How to Tackle Cravings

흡연 욕구 조절의 첫 단계는 흡연 욕구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