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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Tackle Cravings

흡연 욕구를 조절하는 방법

금연 초기에는 흡연 욕구가 아주 강력합니다. 다음 정보를 참고하여 흡연 욕구를 조절해 보세요. 흡연 욕구를 극복해 평생 흡연으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흡연 욕구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흡연 욕구의 원인을 파악한다..
    흔히 흡연과 연관 짓는 요인을 줄이거나 제한함으로써 금연 의지를 강하게 다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주로 첫 커피를 마시면서 담배를 피웠다면 커피 대신 차나 주스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 담배를 생각나게 하는 물건과 상황을 적어 본다.
    특히 참기 어려운 담배의 경우에는 이 과정을 반드시 거치세요.
  • 행동과 환경을 바꾼다.
    새로운 습관을 들이려면 시간이 필요하며, 오랜 습관은 한 번에 고쳐지기 어렵습니다. 보통 흡연으로 이어졌던 상황에서 전혀 다른 행동을 시도해보세요.

    저녁 식사 후에 흡연을 했었다면, 저녁 식사 직후 자리에서 일어나 간단한 산책을 즐겨보세요. 만약 친구가 담배를 피운다면 친구에게도 변화를 제안해 보세요. 평소 가던 곳에서 음주를 즐기는 대신 영화를 보러 가거나 공원에서 친구를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 스트레스 때문에 흡연 욕구가 생긴다면, 새로운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는다.
    친구와 대화를 하거나 물 한잔 마시기, 산책, 독서 등을 해보세요. 운동은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됩니다.
Setting up a Support Network to Quit Smoking

정신적인 지지는 힘든 시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성공적인 금연을 도와줄 지지 그룹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Breaking Your Smoking Routine

금연은 학습 과정입니다. 아래의 조언을 따라 금연을 실천하고 흡연에서 자유로워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