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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uce to Quit with NICORETTE®

단계적인 금연을 원하십니까?

금연을 결심하는 것은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선택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적합한 금연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번에금연할 것을 결심했을 수도 있고 단계적으로 흡연량을 줄여나가기로 결심했을 수도 있습니다. 단계적인 금연을 결심했다면 니코레트 제품 사용법 및 단계별 금연 방법을 알아보세요.

금연을 한다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금연은 긴 여정과도 같습니다. 니코레트는 금연의 전 단계에 걸쳐 도움을 드립니다.

단계적인 금연을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

감연법을 선택하기 전에 다음의 사항을 고려해보십시오.

  • 습관을 조금씩 고쳐나감으로써 금연을 유연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 무기력감이 느껴지지 않음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금연을 향한 긍정적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 한번에 금연하는 것이 더욱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완전히 금연할 때까지는 건강이 손상되며 금전적인 낭비가 계속됩니다.

감연법의 성공

과거에 금연 실패 경험이 있으십니까? 니코레트의 감연 프로그램을 통해 흡연량을 서서히 줄여나감으로써, 금연 성공 확률을 4배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감연법으로 금연하는 방법

감연법은 서서히 흡연량을 줄여나가면서 니코레트 껌을 이용해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관리하여 완전히 금연하는 방법입니다.

6개월 이내에는 완전히 금연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권고사항일 뿐입니다. 6개월 경과 후에도 완전히 금연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권장 감연량

니코레트의 감연법 실천을 위한 권장 감연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0~6주 – 감연에 친숙해지기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줄일 수 있는 분량의 담배를 정하여 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 을 통해 찾은 니코레트 제품으로 대체하세요.

6~16주 – 흡연량 50% 줄이기

달성 목표를 정하고 가장 참기 어려운 시간대의 흡연부터 줄이세요. 예를 들어 기상 직후에 피는 담배나 식후에 피는 담배를 니코레트 제품으로 대체하여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조절해보세요.

16주 후의 하루 흡연량은 금연 시작 시 흡연량의 절반이 되어야 합니다.

6~24주 – 최종 코스

니코레트 제품을 이용해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관리하면서 흡연량을 지속적으로 줄여나갑니다.

드디어 최종 코스에 도달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이 마지막 세 달 동안, 담배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완전한 금연에 돌입하게 됩니다.

금연에 도달한 후에도 가끔 흡연 욕구가 느껴지신다면 니코레트 제품을 사용해 이겨 내세요.

Reduce to Quit with NICORETTE®

니코레트 제품으로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관리하면서 금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처음1주간 금연에 성공하면, 금연 성공 확률이 9배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