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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Your Weight while Quitting to Smoke

체중 관리하기

많은 사람들이 금연 후 체중 증가에 대해 걱정합니다. 체중 조절을 위해, 금연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해하고 니코레트 제품이 줄 수 있는 도움에 대해 알아보세요.

니코틴은 당신의 신진대사와 식욕에 영향을 미칩니다

담배의 니코틴 성분은 대사율을 높이고 식욕을 억제하므로, 금연을 시작하면 대사율이 낮아지게 됩니다. 니코레트 제품에 함유된 니코틴은 금연 시 대사율이 갑자기 낮아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체중 관리 비법

아래의 간단한 체중 관리 팁은 금연 중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 살이 찌는 간식 대신 과일, 야채, 무설탕 간식 등과 같은 건강 간식을 즐기세요.
  • 일상 속에서 운동량을 늘리세요.
  • 알콜 섭취량을 줄이세요.
  • 건강한 식단을 즐기세요.
Nicotine Effects: The Truth About Nicotine & NRT

니코틴 중독 및 니코틴 대체요법에서 니코틴이 실제로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세요.